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뷰티&맛집

민락2지구 무한리필 아는갈비

민락2지구 무한리필 아는갈비


오랜만에 주말에 무한리필 갈비집에 다녀왔네요!

가끔 갈비가 땡기는 날은 한가지만 먹기 보다는

무한리필집에서 먹어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 집에서 뭘 해먹기가 쉽지는 않잖아요!


핑계 삼아서 주말에 룰루랄라~~ 고기먹으러 고고씽~~







어느날 의정부민락동 2지구에 갔었는데 완전 몰라보게 너무 많이 달라져 있더라구요~


예전에 민락 1지구에 살때는 2지구가 이렇게 변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는데 

어느새 정말 별천지로 변한 것 같아서 갈때마다 깜짝깜짝 놀라곤 한답니다~~





그러다보니 자주 오게 되네요~~

요즘 뜨는 핫플레이스 ~의정부 민락2지구 맛집 아는갈비





민락2지구 무한리필 아는갈비는 성인기준 만삼천오백원 인데요

고기 종류는 4가지 이더라구요.


삼겹살,돈꽃살,스테이크갈비,돼지껍데기

이렇게 총 4가지를 만삼천오백원에 모두 먹을 수 있는 착한가격 이랍니다.






먹는 방법도 직원분이 알려주는대로 먹었답니다.



민락2지구 무한리필 아는갈비는 다른곳과 다르게 고기를 주문을 해야만 

갖다 주시더라구요~~




보통 무한리필 고기집가면 고기도 셀프바 옆에 같이 있는데

민락2지구 무한리필 아는갈비는 셀프바에서는 볼 수 없구요.

주문을 직접하셔야만 가져다 준답니다.




처음에 고기는 기본으로 삼겹살과 돈꽃살 두가지를 먼저 주구요!

삼겹살과 돈꽃살을 다 먹으면 불판을 바꾸고 스테이크갈비를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직원이 알려주는대로 처음에는 삼겹살과 돈꽃살을 먹었답니다.





삼겹살과 돈꽃살은  위에 보이는 불판에서 구워서 먹었어요.


삼겹살 두께는 일반 고기 보다 많이 도톰 하였어요! 비계도 적당히 있는것 같구요~~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돈꽃살은 소고기의 갈매기살과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좀 더 쫄깃쫄깃 하였구요~~돈꽃살도 나쁘지 않았어요~


생고기여서 주신 마늘소스와 콩가루에 찍어서 함께 먹었는데

나름 나쁘지 않은 맛이였어요.


오랜만에 고기를 폭풍흡입을 한 것 같아요 !







위에 보이는 돈꽃살 살짝 덜 익은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먹을때는 완전 익혀서 먹었답니다.




요건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도 바싹 익혀서 먹었더니 고소한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3번째의 고기 스테이크갈비 


불판을 바꿔주시면서 고기를 주시더라구요!!

고기 완전 도톰하구요~ 익는 시간은 좀 걸리지만 맛도 나름 나쁘지 않게 맛있었어요.





갈비가 두꺼우서 익는 시간은 조금 걸리더라구요!! 하지만 두꺼운만큼

고기의 육즙이 많았어요~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 갈비도 많이 먹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돼지껍데기 ~~


사실 돼지껍데기는 콜라겐이 많아서 요즘 많은 매니아 층들이

생기는것 같아요~~


바싹 구워서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껍데기 인 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보이는곳은 셀프바인데요~~ 딱 있을것만 있더라구요 ㅎㅎ

밥을 제공하는데 무한입니다~





사이드 반찬으로 콩나물과 부추를 넣어서 무친  겉절이 비슷한 것을

주셨는데요~~ 요거 요거 정말 제 입맛에는 딱 이더라구요.


상큼한 맛이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 주었어요.

양도 많았는데 제가 다 먹었답니다 ㅋㅋ






잘 구운 고기를 상추에 올려서 고기쌈으로 먹었답니다.

역시 고기는 상추쌈이 딱이죠~~









밥이랑 함께 먹을 된장찌게도 주문을 했어요!

된장찌게는 차돌박이 고기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좀 진했던것 같아요.



비빔냉면은 제가 먹을려고 주문을 했다네요!제가 비빔냉면을 정말 좋아하거던요 


냉면위에 올려주는  계란대신 메추리 알은 앙증맞게 올려 주셨더라구요!!

비빔냉면은 왠만하면 다 맛있는거 같아요 ~~







민락2지구 무한리필 아는갈비는 착한가격에 4가지 종류의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고기가 두꺼워서 식감도 좋은 것 같아요!!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가끔무한리필 고기 드셔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을것 같아요!!




저는 오랜만에 민락2지구 무한리필 아는갈비에서 

주말 외식을 하고 왔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