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뷰티&맛집

곤약젤리 파는곳 저칼로리 식품~

곤약젤리 파는곳 저칼로리 식품~



곤약젤리 파는곳 저칼로리 식품~

저칼로리 다이어트 간식으로 많이 찾고 있는

곤약젤리 인데요. 저희 집에는 종류별로 한박스씩두고 먹고 있어요.


가끔 먹기는 했지만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한건저희 사무실 옆에 이마트 24 편의점이 있는데

작년에 거기서 1+1 행사를 하더라구요!


하나에 이천원인데 하나사면 하나를 더 주니까가격적으로는 개당 천원 꼴 이더라구요.


그때도 종류별로 4가지를 구매를 하서 사무실


직원하고 먹었는데 약간 화학적인 냄새가 좀 나는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물도 많이 나오는것 같고그당시 맞은편 케이크 사장님도 함께 먹었는데

살짝 화학성분 같은 맛이 느껴 진다고 하더라구요.


곤약 특유의 맛 인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먹기가좀 불편했었어요.


그러다가 딸래미가 학원에서 늦게 끝나니까집에 오면 10시 쯤되는데 그 시간에 저녁을 

먹기는좀 부담이 되고 해서 곤약젤리 파는곳 알아 보던중요 아이를 알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먹어 봤던 그 느낌이랑은 완전 다른거에요.10박스를 주문 했답니다. 

저도 체중조절을 할겸딸이랑 같이 먹을려고 샀는데 하나당 양도

130g 넉넉하게 들었더라구요.




저희 사무실에 맞은편 케이크 사장님이 오셨길래하나 먹어보라고 줬더니 

저랑 같은 말을 하더라구요.예전에 먹었던 그 맛하고 다르다고 곤약젤리가


더 탱글탱글하고 양도 많고 냄새도 안난다고!제가 많이 있는거 아니까 자기한테

 두박스만팔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두박스는 제가산 가격으로 줬답니다.




밑에서 손으로 쭉 짜면 곤약젤리가 탱글 탱글 하게올라와요 먹는 재미도 있으면서 

맛도 좋답니다..너무 많이 먹으면 입꼬리가 살짝 좀 아프긴해요.

흡입을 세게 하다보니 ㅎㅎ








깔라만시 보다는 복숭아가 양이 조금 더 많아요.그 외에도 복숭아맛과 청사과

 맛이 있는데요 .그건 케이크 사장님이 가져 갔답니다.


딸래미도 학교갈때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먹어요.저도 저녁을 먹었는데도

10시 11시쯤 되면 배가고플때가 있더라구요 그럴때 두개 정도는 먹는 답니다.



늦은시간에 먹어도 부담이 안되는 이유는깔라만시는 2kcal ,복숭아는 28kcal 에요.

이정도면 껌 아닌가요?!!ㅎㅎ우리 딸 표현이에요 !




그리고 깔라만시는 새콤한 맛은 덜하면서부드럽게 잘 넘어 간답니다.


제가 제일 많이 먹는건 바로 복숭아 입니다 .

그래서 늘 복숭아가 부족해요^^





곤약이 원래는 건강을 위해서 먹었다는데요요즘은 가공을해서 현대인들 입
맛에 맞게휴대하기도 편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배고플때 들고 다니면서 먹으면 충분히 요기가되는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는분들이 왜 곤약젤리를 찾는지알겠더라구요!





곤약이 감자 전분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곤약의 주성분인 글루코만난이 
체내에 들어가면배를 팽창하게 하는 기능이 있어 포만감을 느끼게
해줌으로써 체중관리 하는 분들에게는정말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곤약은 저칼로리 간식으로 수분이 97% 이상 이여서맘 껏 먹어도 살도 안찌는 식품입니다.

그리고
곤약에는 칼슘과 칼륨이 많아서 뼈를 건강하게 해주고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 해주는
 기능이 있어변비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곤약젤리 파는곳 정보와 효능에 대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