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뷰티&맛집

중계동 애슐리 메뉴가 새롭게 바꿨네요~

중계동 애슐리 메뉴가 새롭게 바꿨네요~

오래만에  중계동 애슐리 다녀 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하고 새로운 음식들이 많이 눈에 띄였다.

 

 

중계동 애슐리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이다.

2001 아울렛 8층에 위치해 있으며, 아이와 함께 쇼핑을 하거나

근처에 오게 되면 가끔씩 들리는 곳인데!!

 

아이가 좋아하는 음식이 많아서 특별히 뭘 먹을지에 대한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 것 같다.

 

원하는 음식을 골라서 먹을 수 있으며, 파스타 종류도 많고

아이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다.

 

 

근처에  아이 학원때문에 왔다가 저녁을 먹으러 왔다.

어제가 새로 오픈한 날이라고 한다.

 

코라나로 인한 본인인증을 해야 한다.

 

카카오톡에서 본인인증을 하거나 아니면 자필로 인적사항을 적어야

출입이 가능하다.

 

손소독제도 함께 구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위생비닐장갑을 인원수대로 줬다.

 

 

음식을 담을 때 꼭 장갑을 껴야한다고 했다

 

조금은 불편했지만 방침이라고 하니 시키는대로 했다.

 

중간에 몇번은 장갑을 끼지 않아서 다시 테이블로 가서 가지고 오는 일도

있었다.

 

 

 

 

 

 

 

중계동 애슐리 이런코너가 없었는데 스시가 생겼다.

일식집인가!! 좀 생소하긴 하지만 뭔가 새롭게 많이 준비한 것 같다.

 

일식부페처럼 많은 스시가 있는거 아니였구!

기본적으로 몇가지 구비가 되어 있었다.

 

나름 나쁘지 않은 구색이였다.

 

 

 

피지와 누들 코너이다.

 

피자종류도 몇가지가 더 추가된 것 같다.

 

 

 

바베큐립도 새롭게 추가된 음식이다.

 

 

 

씨푸드가 몇가지 눈에 보였다.

조개를 좋아하는 나는 좋았다.

 

 

 

스시코너 매우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샐러드와 감자튀김,그 외 다양한 음식들

 

 

이 곳은 한식코너 이다.

숫불로 구운건지 돼지고기 볶음과 순대볶음 이다.

 

 

원래 순대랑 떡볶이 요리는 있었는데 순대볶음만 따로는 새로운 

메뉴이다.

 

 

청포묵과 잡채.그리고 상추

 

그 외 김치.깍두기 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많이 있었다.

종류가 많았다. 

 

 

 

원래 기존에 있는 음식들보다 종류가 많이 늘어난 것 같다.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차 코너

색깔들이 참 예뻤다.

 

아쉽게도 맛은 보지 못했다. 먹을 것들이 너무 많아서 

차까지 마시질 못했다 !

 

 

 

아이와 내가 좋아 하는 파스타 코너이다.

기본적으로 파스타는 맛을 다 보고 한 번 더 먹는 편이다 ^^

 

고르곤졸라 파스타와 할라피뇨 파스타 새로운 메뉴다.

 

 

로제파스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 한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다. 나에게는 ㅎㅎ

 

음식을 모두 다 맛을 보고 싶지만 배가 한계가 있다 보니

좋아하는 것 위주로만 먹었다.

 

 

 

중계동 애슐리 새롭게 단장하고 나서 분위기와 음식이 많이 새로워졌다.

가격은 조금 인상 된 것 같다.

 

사실 가격은 잘 모르겠다 ㅎㅎ 계산을 할 때 잘 보지 않는 편이다.

 

 

오늘도 음식에 대한 부담 없이 배부르게 먹고 왔다.

가끔은 부페에서 먹는것도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서로 먹는 음식 의견이 다를때는 이 곳도 좋다.

 

 

 

각자 원하는 음식을 초이스해서 먹으면 된다!!

새롭게 단장해서 그런지 음식도 새로운 것들이 많았다!

 

디저트 코너에는  초콜렛 종류도 많았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와플도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맛있었다.

 

 

 

오늘

중계 애슐리퀸즈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