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미우새 이태성 강아지 블랙포메라니안 너무 귀여워~

미우새 이태성 강아지 블랙포메라니안 너무 귀여워~

어제 오랜만에 미우새를 보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미우새 한번도 빠지지 않고 

모두 시청을 했는데!


요즘 뭐에 빠져서 좀 시들해졌었다네요!



그러던 어제 우연히 보게된 

미우새 이태성 강아지


너무 귀엽다면서 보라고 하길래

봤더니 종자가 블랙포메라니안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머 그런데 강아지가 정말 너무 귀엽더라구요!
시크하면서도 도도함 그리고 우직함까지
제 눈에는 그렇게 비취더라구요 ㅋ

보통 강아지들하고는 좀 달랐던 같아요.





이 강아지가 바로 

미우새 이태성 강아지 블랙포메라니안

인데요! 마치 사냥개를 보는듯한 느낌이였어요!



완전 인형같이 생겼더라구요!

실제로 이름이 카카오라고 부러더라구요!


이름은 정말 앙증맞게 잘 지은것 같아요 ㅎ

거기다가 카카오프렌즈 느낌의 옷까지 입혀서

그런지 이름과 옷이 잘 어울리는것 같았어요 ^^





미우새 이태성 강아지 

블랙탄 포메라니안 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이 블랙탄 포메라니안은 블랙 색상과 갈색이

섞어서 블랙탄 포메라니안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포메라니안은 태어나서는 색 구분이 어렵다고 해요.

태어나서 2주가 될쯤에 차즘 검정색의 털이 황갈색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3주가 지나면서 블랙포메라니안의 

특성의 색을 보인다고 해요.





그리고

 포메라니안의 특성을 살펴보면

블랙탄 포메라니안은 다른 포메라니안과 같이

풍성한 이중모를 가지고 있구요.


모양이 구름처럼 둥글게 풍성한 모양을 가지고 있어

마치 인형을 연상케 하여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반려견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블랙탄 포메라니안은 생긴것과는 반대로

공격성을 지녀 자칫하면 크게 다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다른 반려견에 비해서 사교성이라던지

애교는 많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도

생긴것 자체가 너무 귀엽고 앙증맞고 

아주 사랑스럽게 보이더라구요^^





시크한 모습에 어제 전 너무 반했답니다 ㅋ

하는 행동이 정말 귀여웠답니다.






그리고 


미우새 이태성 강아지 두번째  아몬드인데요

이름도 참 귀엽죠!! 아몬드라고 불리더라구요!


요 강아지도  하얀색의 털이  아주 이쁘구요

훈련이 아주 잘된녀석 같더라구요^^



강아지는 저도 키우고 싶지만 맘처럼 잘 키울지도

걱정이되고 이렇게 보는것만도 행복해 지더라구요!



요즘은 집에서 반려견들 정말 많이 키우는것 같아요.

왠만한 사람보다 더  애교가 많고 자기를 잘 돌봐주는

주인은 알아 본다고 하잖아요!




.

.

.






미우새에 새로 합류된 이태성은 처음에 결혼하지 않은

싱글인줄 알았는데 10살짜리 아들이 있더라구요!



어제 아빠의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면서 아들이 직접 끓인 

미역국과 햇반 정말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10살짜리 꼬마가 미역국을 끓이다니 ,,,






아빠한테 쓴 편지도 감동이였습니다.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둘이 함께 안고 우는데 저도 괜히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이태성 동생도 가수라고 하더라구요.

성유빈이라는 이름으로 가수활동을 하는것도

어제 처음 알았네요!




어쩐지 두 형제가 인물이 보통이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부모님의 우월한 유전자 때문인것 

같더라구요.



미우새에 나오는 이태성 어머니도 정말 미인이시구요.

아버지도 엄청 잘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두 형제가 인물이 출중한거 였더라구요^^



이태성 아들도 귀공자처럼 잘 생겼고

착하기까지 하더라구요.




할머니가 정성을 다해서 잘 키우신것 같아요.

이태성은 동생 성유빈하고 살고 있지만

아들은 할머니랑 함께 산다고 하네요.









이태성의 나이는 올해 36세 입니다.

tv매체에서 늘 좋은 이미지로 나와서 

개인적으로 참 좋게 봤던 배우입니다.



한편 아들이 있다하여 좀 놀랍긴 했지만

 아들이랑 함께하는 모습 너무 보기가 좋았구요.

앞으로 이태성의 활약이 기대가 되어지네요...





여기까지 미우새 이태성 강아지

대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