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넷플릭스 베르사유 영화

넷플릭스 베르사유 영화


요즘 넷플릭스에 푹 빠져서 사는 1인 ㅎㅎ

정말 재미나는 외국 드라마가 많이 있더라구요!





처음엔 모르고 봤다가 끝이 없어서 계속 보게 되는

시리즈가 거의 대부분이고 외국 드마라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며칠전에 보게 된 


넷플릭스 베르사유 영화


베르사유는 아주 한참전에 만화로 나왔을때

너무 재미게 봤던 만화였는데!


그 당시에도 5번 이상은 본거 같아요!





그런데 


 넷플릭스 베르사유라는 영화가 뜨더라구요!!

처음에는 영화인줄알고 봤는데 


회차보기가 있더라구요!

회차를 확인해 보니~



 시리즈 1 -10편

  시리즈 2 -10편

 시리즈 3-10편



30부작으로 프랑스와 캐나다 합작의

드라마로 만들어 졌더라구요!






 

넷플릭스 베르사유 드라마는

 루이14세의 이야기 이며


귀족들과의 갈등을 그려낸 이야기 입니다.


사실 드라마 내용은 프랑스 역사를 그린
베르사유 궁전에 관한 스토리인데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내용의 드라마더라구요~


처음에 저도 보고 너무 깜짝 놀랐네요!
드라마치고 너무 야한거에요!!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영화보다 더 야해서
혼자봐도 민망하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볼수록 묘한 매력에 빠져드는 드라마 더라구요!!

거의 베르사유 궁전에서 일어 나는 사건과 사고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화려한 의상과 나오는 배우들의 멋진 캐미
갈수록 뒷 이야기가 궁금해져서



저는 30편을 하루만에 다 봤답니다 ㅎㅎ 
사실 밤을 꼴딱 새웠답니다.


그 휴유증이 너무 커더라구요 
일전에 킹덤 볼때도 하루만에 다 봤는데


넷플릭스 베르사유 30편을 하루만에 다 봤으면

말 다한거죠 !!! 그만큼 저는 재미있게 봤답니다.

집에 청소년이 있다면 함께 시청은 불가입니다.





이 두남자가 주인공인데요 왼쪽은 형(왕) 오른쪽(동생)

형과 동생의 인생사도 참 한국에서는 이해가 안되는

그런 상황들도 많더라구요 !!



동생의 부인과 왕이 사랑을 하고 동생은 동성연애를 하고

뭐 대충 그런 이야기들인데요!!



동생으로 나오는 이 남자 주인공 너무 이쁘게

생겼고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왕의 여인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동생의 부인이 제일 이쁘더라구요!

왕도 동생의 부인을 제일 아끼구요!



그런데

동생은 부인은 독살로 죽게 되는데요

죽을때 왕과 동생의 손을 동시에 잡으면서

마지막을 함께 하는 장면이 있는데

정말 슬프고 눈물이 막 나더라구요!



동생의 부인은 왕을 사랑하고

동생은 형(왕)때문에 자신의 부인도

마음대로 못하는 그런 애처러운 상황!!!




여튼 남성들보다 여성들이 이 드라마를

더 좋아할 것같아요.





드라마 내용은 사실 충실하지 못해요!!




그러나


그 외 왕실의 화려함과 의상들 볼거리들이 

많고 왕의 연기도 참 볼만 하더라구요!!






동생은 필리프역으로 나오는데  슈발리에

동성연애 하는 장면들도 엄청 야햐게 나오는데요


둘이 정말 사랑하는 장면을 리얼하게 보여주구요.

또  둘의 캐미도 빼 놓을 수 없더라구요.




처음에 저도 적응을 못하고  이상하게 봤는데

자꾸 보게 되니 저도 빨려들어서 

그들을 이해하게 되더라구요ㅋㅋ






요즘 제가 넷플릭스 때문에 고민이에요 ㅎㅎ

볼거리들이 너무 많아서요 ^^



 재미있는 드라마와 영화가 정말 많답니다.



제가 한번 보면 끝까지 보는 경향이 있어서

또 밤을 샐까봐 무서운거 있죠!! ㅋㅋ





넷플릭스 베르사유  영화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보세요!! 볼만해요!!


여기까지

 베르사유 영화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