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돌맹이꿈 이런 해석 이였네요~

돌맹이꿈 이런 해석 이였네요~



현실에서 돌맹이는 무기가 될 수도 있는 물건 인데요.

 실제로 위급한 상황에서 돌맹이로 자신을 보호하거나 어떤 행동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기도 한답니다.

 또 격한 싸움을 할때 사용을 하게 되면  돌맹이는 치명적인 무기로도 취급이 된답니다.


영화를 봐도  싸움을 하거나 위급한 상항에서는 항상 등장 하는 것이 바로 돌맹이 이지요!

우리는 현실에서 돌맹이를 사용하는 일이 절대로 일어 나서는 안 된다는것  입니다.




  돌맹이꿈에 관해서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 꿈에서는 어떤 뜻으로 해석이 되는지  한번 알아 볼께요~







"돌맹이꿈"




큰 바위나 돌에 머리를 심하게 부딪히거나 다치는 것은


큰돌이나 바위에 부딪히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큰 사고 또는  재난으로  좋지 않은 일이 발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서 가정에 피해와 문제가 생기게 되고  금전적인 손실도 일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많은 근심걱정 거리가 생기게 된다고 하니  이꿈을 꾸셨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거센바람에 돌멩이들이 날아 다니는 것은

이꿈은 의외의 뜻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불가사이한 일이 일어 나가게 된다는 뜻 입니다.

이는 희망적인것과  기적적인  일이 일어나는 것으로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이 꿈을 꾸신 분이라면 정말 기대가 되시겠어요! 









돌산에서 굴러 떨어 졌는데도 멀쩡하게 걸어 가는 것은 

이것은 예술을 하는 분은 예술분야에서 높은 정상에 오르게 되며 학문에 있는 분이라면 

깊은 탐구를 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리고

 언론이나 작품을 만드는 분이라면 작품과 대한 평가를 하게 된다는 뜻 입니다.





많은 돌멩이 중에서 루비를 골랐다면

많은 돌멩이 중에서 루비를 찾았다면 이꿈은 직장에서는 높은 승진을 하게 되는 것이고

입학을 준비 중이라면 명문학교에 입학을 하게 된다는  뜻 입니다.


또 시험이나 각종 자격증 취득에 있다면 합격의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꿈은 아주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게 된다는 좋은 뜻 입니다.








루비가 돌맹이로 변하는 것은


자신이 이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공들였던 일들이 잘 성사가 되지 않는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성사가 바로 눈 앞에 보이는데 놓치게 되는 안타까움의 일이 발생하게 되는 좋지 않은 징조의 

꿈입니다.


또 

아주 친한 친구나 사랑하는 연인으로 부터 변심을 하여 떠나게 된다는 뜻으로도 해석이 되네요.




돌멩이를 집어 던지는 것은

만약 이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대인관계에 금이 가게 되거나  금전거래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입니다.예상치 못한 우발적인 사고로 큰 위험이 따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방어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아요.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 맞은 것은

모르는 상대방으로 부터 돌로 맞았다면 이것은 서로간의 의견 충돌로  좁혀지지 않고 해결이 쉽게

되지 않는 상황을 의미하고 있네요.



이 꿈을 꾸셨다면 약간의 찜짐한 마음이 들 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럴때는 일수록 조심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

.

.


돌맹이꿈 돌맹이맞는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모두 좋은 해석이라기 보다는 약간은 조심 해야 할 부분도 있는것 같아요.


꿈은 꿈으로  봐 주시구요. 너무 깊은 생각은 금물입니다^^


재미로  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