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검정개꿈과 개꿈 이런 해석이 ~

검정개꿈과 개꿈 이런 해석이 ~



요즘은 강아지나 애완견들을 많이 기르고 있는데 저는 아직까지 강아지 키우고 싶다는 생각은 왜 안드는지 !!

 강아지는 다른 동물과 달라 애교가  아주 많으며 자기를 키워주는 주인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다네요.


그러나 


잘 키운 개는 주인을 잘 따르지만 그렇지 않은 개들은 말썽을  부리거나 케어조차도 힘들다고 하네요.


요즘 티비매체에서도 케어가 힘든 강아지나 개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들이 교육을 받는  영상을 보면 

아주 영리한 것 같아요. 습득력이 좋은지 사람보다 두뇌가 더 뛰어 난 것 같더라구요!



저는 얼마전에 아는 지인이 맹인견만 40마리 이상 키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잘 이해를 못하고 어머  앞을 못보는  개를 왜 그렇게 많이 키우세요라고 했더니?!


 개가 안 보이는게 아니라 맹인인 사람을 케어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순간 너무 민망해서 웃겨 죽는줄 알았답니다.




검정개꿈과 개꿈에 대해서 모두 알아볼께요



보통의 개꿈은 법관,경찰관,스파이,감시원,탐정,전염병 등으로 연관이 된다고 합니다.




검정개꿈

꿈에서 검정개를 보는것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욕망이 크다는 뜻입니다.

자신의 내면에 있는 심리를 꿈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자신이 지금 진행하려고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은 상태이고 슬럼프에 빠져 있는 지금 이순간을

피하고 싶은 자신의 솔직한 심정이 아닐까요!




검정개가 날뛰는것은

 검정개가 날뛰는것은 아주 예민한 상황에 처해 있는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경찰관이라면 바쁘게 급한 상황을 처리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이고 신문기자라면 최신 뉴스로 인해

발 빠르게 보도해야 하는 상황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검은색 강아지를  봤다면

자신이 꿈에서 검정강아지를 보았다면 이는 집안에 나쁜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 아래사람으로부터  골치아픈 일이 생기게 되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것은
현재 진행중이던 작품이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로인해 자신의 능력에 맞는 
좋은 곳에서 일을 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달을 보고 개가 짖는 것은
임산부나 결혼한 부인이 이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예쁜 딸을 낳는다는 징조입니다.  또 
집안에 귀한손님이 오게 되고 경사스런 일이 생기게 된다는 뜻 입니다.


 낯선 사람을 보고 개가 짖는 것은
이꿈은 가까운 이웃이나 지인의 동네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는 뜻이며, 한동안 시끄러운 일이 계속
이어진다는 좋지 않은 징조 입니다.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은

이것은 두사람의 의견이 맞지 않아 세력 다툼을 하게 된다는 뜻 입니다. 



호랑이가  개처럼 따라다니는 것은

호랑이가 개 앞이나 옆에서 개를 따라 다녔다면 이것은 주변으로부터 협조자를 통해서 자신의 소망하는 

일이  잘 추진이 된다는 뜻 입니다. 이로인해 사업이 대성하게 된다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까마귀떼가 죽은 개를 먹는것은

이것은 잔치집이나 행사하는 곳에서 먹은 음식이  잘 못 되어 병원을 가게 된다는 뜻 입니다.

또는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개가  고추를 물고 방으로 들어오는 것은

이꿈은 태몽으로 아주  똑똑한 옥동자를 낳게 된다는 경사스런 일입니다.

임산부나 결혼한 부인들에게 곧 좋은 소식이 올 것 입니다.




개가 높은건물이나 공중을 날라 다니는 것은


개가 높은 곳이나 빌딩위에서 우뚝히 서 있거나 공중을 날라 다녔다면 이꿈은 공직에 있는 분이면

높은 관직에 올라  출세를 하게  된다는 뜻 입니다.




개가 책을 물고 집으로 들어 오는 것은

만약 이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문서의 이동이나 문서를 통해서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의  소식이 있을 수 있으며, 각종 자격증 공부에 있다면 합격의 기쁨도 느낀다는 좋은 징조 입니다




집 개가 주인 다리를 물어 뜨었다면

꿈에서 자신이 키우던 개가 자신의 다리를 물었다면 이것은 외출이나 출장등으로 잡힌 계획이 틀어지게

된다는 뜻입니다.  또 예상치 못한 구설수에 올라 망신살과 창피를 당하게 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개가 다리를 물었는데 피가 났다면

이꿈은 대박의 꿈으로 예기치 못했던  행운이 다가와 많은 돈과 재물이 생기게 된다는 뜻 입니다.

역시 피가 나는 꿈은 좋은 뜻 이네요.


.

.


.


여기까기 정정개꿈과 개꿈에 관해서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