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쌍가락지꿈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알고 보니

쌍가락지꿈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알고 보니




 쌍가락지꿈을 꾸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꿈을 자주 꾸는 편이긴 한데요~ 일전에 반지꿈을 꾼 거에요.


누가 준것인지 모르겠는데 진주반주를 손에 끼었는데 진주가 아주 환하게 

반짝 반짝 빛이 나더라구요!




그때 생각이 나서   반지꿈과 쌍가락지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보통의 반지를 끼게 되는것은 패션으로 하는 경우도 있지만 어떤 증표로 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남.녀 간의 사랑의 증표로 많이들 하게 되는데요.


드라마 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면  제일 먼저 반지랑 목걸이 선물을 하잖아요!

이런 것은 너는 나의 사랑의 증표 뭐 이런식으로 표현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쌍가락지 의미는  결혼하기 전에는 하나의 반지를 끼게 되지만

결혼을 하기로 정하고 결혼을 하게 되면 그때 부터는 쌍가락지를 낀다고 합니다.

이것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뜻 같아요.



그렇지만 쌍가락지도 크게 의미를 부여 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패션으로도 많이 끼고 다닌다고 하네요.



쌍가락지꿈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쌍가락지를 얻는 것은

이꿈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작품들이 있다면 이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는 것으로 해석이 되구요. 만약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자신의 사업이 잘 되어 큰 수익을 

얻게 된다는 좋은 뜻 입니다.





 손가락에 쌍가락지를 끼었다면

 쌍가락지 끼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의 신변에 아주 경사스런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행운의 여성분을 만나 수 있다는  뜻 이라고 합니다.


이꿈은  이성간의 만남과 결혼에 관한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된다는  뜻 이라네요.

시험이나 각종 자격증을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는 합격과 당선의 의미로  보셔도 될 것 같아요.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모래에서 금반지를 줍는 것은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주웠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기는

횡재수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 천생연분의  연인을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모래밭에서  루비 반지를 주웠다면

 트랜드 사업의 일을 하고 계시다면 이는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게 되어  시중에서 아주 인기 있는 제품으로  판매가  잘 된다는 뜻 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되어 생활의 여유를 누리게 된다고 합니다.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바뀌는 것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지금은 아주 미흡하고 부족하지만  꾸준하게 노력을하고

차근차근 하게 되면 언젠가는 좋은 결실로 많은 성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반지를 얻게 되는 것은

많은 반지를 얻는꿈 이것은  태몽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 아이가 커서 자기의 능력을 

크게 발휘하는  능력있는 아이를 얻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



 엄지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것은

어떤 단체나 기관에서 맡중한 책임을 맡게 된다는 뜻 이라고 합니다.

사회생활에서 출세의 기회도 잡을 수 있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학생이라면 좋은  명문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되네요.



 금반지가 손가락마다 끼여져 있는 것은

손가락마다 모두 반질르 끼었다면  이것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고

결혼이나 약혼의 좋은 소식도  전해 듣게 된다고 합니다.


또 

많은 돈과 부를 거머지게 된다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백금반지 꿈은

이꿈은 둘째아기 생기게 된다는 뜻 이거나 두가지의 일을 하게 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

.

.




 쌍가락지꿈 어떠셨나요!! 풀이해 보니 대박꿈이거나 결혼에 관한 뜻으로

많이 해석이 되네요~~


재미로 봐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