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얻어맞는꿈 모두 알아 보니~

얻어맞는꿈  모두 알아 보니~




꿈에서 누군가에 맞는다면 어떨까요?! 정말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은데요!

현실에서는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얻어맞는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맞는꿈은


자신이 이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조만간  힘든 결정을 하게 되는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된다는 뜻이며.

또 예기치 않은 이유로  시비를 받게 된다는 징조 입니다.





망치로 머리를 맞았다면

이것은 현실에서 복권당첨이나  어떤 모임에서 책임자로 당선 등의 

 무게감 있는 역할을 맡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리고  머리가 아플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린 사람에게 맞는 것은

자신보다 어린사람에게 맞았다면 이것은 현실에서 무례한 행동과 거침 없는 

말로 인해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나이가 어린 사람이더라도 기본 예의와  행동으로 대해야  할 것 같아요.






여러사람에게 맞는 것은


자신이 이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대단한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는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 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만약

집단과격한 폭행을 당해서 본인이 죽었다면 이건 완전 대박의 행운이

들어 온다는 길몽중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


애인에게 맞는 꿈


꿈에서 애인에게 심하게 맞았다면  이 역시도 행운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는 좋은 뜻이라고 하네요.







모르는 사람에게  얻어맞는꿈은

 이것은 두가지로 해석이 되는데요 하나는 칭찬을 듣게 되는 것이고

후자는 감당할 수 없는 심한 비난 받을 일이 일어 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꿈을 꾸었다면 조심하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옥에서 두들겨 맞는 것은


감옥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두들려 맞았다면 이것은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사업이 잘 되어 많은 재물과 돈이 생겨 삶이 부유해 진다는 뜻 이라고 합니다.







남을 때렸다면


이 꿈은 다른 사람으로 부터  좋은  칭찬을 받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아내를 때리는 것은


만약에 아내를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가정으로 부터 문제가 생겨

부부싸움을 하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고 재물의 손실도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남편을 때리는 것은


반대로 남편을 때렸다면 이것은 부부간의 금실이 아주 좋아지는 것으로 해석이되고

만약 연인사이라면 둘의 관계가 더욱더 돈독 해진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네요.







지팡이로 남을 때렸다면


예기치 못한 구설수로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호랑이나 사자를 때려 죽였다면


이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면 이 모든것들이 해결이 되어 

좋은 결실을 얻게 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네요.



 





갓난 아기를 때리는 것은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작품활동이나 새로운 일에 대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집단 폭행을 당해 얼굴이 상처투성이가 되는 것은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모인곳에서 인신공격을 당하게 되는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좋지 않은 징조의 꿈으로 해석이 되네요.







벼락을 등에 맞는 꿈


자신이 이꿈을 꾸었다면 이는 동반자가 생겨  자신이 하는 사업에 큰 힘을 싣어 

주어 크게 성공한다는 뜻 입니다. 




 벼락에 맞아 죽는 것은


사업가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성과를 얻게 되고 공직에 있는 분은  신분이 높아지게 

된다는 뜻입니다.이로인해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바위나 돌에  심하게 머리를 부딪치는 것은


이것은 큰 사고가 생기게 되거나 집안의 근심걱정거리가 생긴다는 좋지 않은 징조 입니다.


또 

금전의 손실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얻어맞는꿈 풀이였습니다!!

재미로 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