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달팽이꿈해몽 알아 볼께요~~

달팽이꿈해몽 알아 볼께요~~






예전에

유명한 달 팽 이 요리집에서 식사를 한 적이 있었어요.

갠적으로 별루 좋아하는 취향의 음식이 아니여서별로 내키지는 않았지만!

함께 해야하는 자리라서 어쩔 수 없이식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어머 그런데 완전 상상밖이 였어요.달 팽 이 는 버터에 살짝 구워져서 국물이 자작하게

있더라구요.바게트빵이랑 함께 나왔는데 정말 대박이였어요.


빵을 달 팽 이 요리에 나온 버트국물에함께 찍어서 먹는데 ~~

우와 생각하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






보통의 일반적인 달팽이꿈해몽은좋지 않은 뜻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사고라던지 일의성사 ,감언이설 등 으로 인해구설수에 오르게 되고 자신의 재물
 손실 등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한 곳만 기어오르는 것은

자신이하고 있는 일들이 시련에 부딪히게되며,힘든 상황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해 줍니다. 힘들더라도 이 고비를 잘 넘겨야 합니다.


기어가는 달 팽 이 를 보는 것은

이꿈은 자신이랑 친한 지인으로부터 배신이나 사기를당해서 손해를 입게 되거나 

또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매사에 조심하는 습관을 가져보아요.





혼자서 외로이 왔다 갔다 하는것은

마음이 텅비고 공허함이 가득하며,어느곳에 안주를 못하는 심리적 상태를 말하며,

불안과 초조를 의미합니다.재물이 있어도 내것이 아니고 가지고 싶어도

가질수도 없는 나의 것이 될 수 없는 안타까움 마음을 꿈으로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달팽이가 여러마리 있는 것은

한마리가 아닌 두마리 이상의 달팽이를 봤다면이는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하는 사람에게는 사업의 운이 터지고부동산이나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박의

운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팽이도 운을 가져다 주는 행운의 아이네요^^동물이라고 하긴 좀그렇네요 ㅋㅋ


달팽이 요리를 해서 먹는 것은

만약 요리를 해서 먹었다면 재물이나 사업자금에 큰 손실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뜻입니다. 이로 인해 자금난에 시달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달 팽 이 가 기어 다니는 것은
그동안 꼬이고 잘 풀리지 않은 일들이 술술잘 풀리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높은 곳을 힘들게 올라가는 것은 만약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진급이 늦어지게 되고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잘 안되어 고전을 하게 되는 징조입니다.
그렇지만 천천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좋은 날이 오지 않을까요?
욕심을 버리고 집중해서 일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그 결실이 오더라구요!


달 팽 이 를 보고 있는것은

달 팽 이 를 보고 있었다면 이것은 결혼이나 청혼에관한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만약 남자가 이런 것을 꿨다면 건강이 나빠지게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만약 여자가 꿨다면 남편의 수입이 크게 발생한다는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미혼의 여성분이라면 돈 많은 남자와 결혼하게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결혼하지 않은 남성분이라면 처가로부터예물을 받게 되는 달팽이꿈해몽이네요.





달팽이 포스팅 하다보니요 녀석 왜이렇게 슬퍼 보이죠 ~

힘이 너무 없는 것 같아요 너무 작아서 그런가 ㅋㅋ


여러분들도 지금 경기가 힘들어서 많이 고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이럴때 일수록 나를 점검하면서 차근 차근 하나씩 풀어가다 보면 언제가는

꼭 성공의 길이 열릴것 입니다.


재미로 보는 달팽이꿈해몽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