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손목시계꿈해몽 정말 신기하네요~

손목시계꿈해몽 정말 신기하네요~


오늘 새벽에 또 느닷없이 시계꿈을 꾸었네요
무슨 뜻인지 당연히 궁금하죠!!

그래서 손목시계꿈해몽  알아 봅니다.


시계꿈은 저도 처음 꾸어서 많이 궁금한데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상황별로 알아 볼게요^^






 윗 어른께 금시계를 받는 꿈은

이꿈은 자신의 신분이 상승되거나 직분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또는 자격증 공부나 취직 준비를 하고 있다면
원하는대로 이루어 진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연인이나 애인한테서 금시계를 받는것은

둘이 연인관계라면 곧 결혼 날짜를 잡게 되거나
그렇지 않은 분이라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좋은 길몽입니다.





부모님 또는 가족에게서 시계를 받았다면
이꿈은 부모님의 재산을 상속 받게 되거나
가업을 이어 가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시계를 손목에 차는것은
자신이 시계를  손목에 차는것은 운이 좋아
진다는 뜻으로 해석이 되어지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는 좋은 길몽입니다.





시계잃어버리는꿈은
이꿈은 자신의 소중한 뭔가를 잃어 버리거나
함께 일을하고 있는 파트너랑 떨어 지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자주 시계를 보는 것은
시계를 자주 보는것은 자신이 지금 
몸이 좋지 않거나 피곤한 상태를 말한다고
합니다.





고장난 시계를 고치는것은
고장난시계를 고치는것은 조만간 자신과
함께 일을할 동료를 만나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큰손목 시계를 차는것은
자신손보다 큰 손목시계를 차는 것은
조직이나 단체에서 자신이 우두머리가 되어
지휘를 하게 된다는 뜻 입니다.




손목시계를 줍거나 금시계를 줍는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뜻입니다.
많은 시계를 주우면 더 많은 행운이
찾아 온다고 하네요.


화려하고 금시계를 주우면 대박의 꿈이라고
합니다.





주운 시계가 깨졌다면
이 꿈은 좋은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론
누명을 쓰게 되거나 오해를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손목시계를 착용하려고 보니 시계줄이 없다면
이꿈은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과 이별수가 있다고 합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손목시계가 반짝 거리는 것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아주 잘 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현재 하고자 하는 일이 자신이 원하는대로
성과를 얻게 된다는 좋은 뜻 입니다.



손목시계사는꿈
임산부들은 태몽일 확률도 있구요
사업가는 진행하는 일이 잘 성사가 되어
좋은일이 일어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합격과 당선의 뜻이기도 합니다.






착용한 손목시계 줄이 끊어진다면
한순간의 실수로 자신에가게 오점이 생기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인관계에서도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매사에 신중하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시계가 깨지는 것은
이꿈은 자신의 건강에 안좋다는 신호라고 합니다.
이꿈을 꾸셨다면 건강을 먼저 챙기도록 해보세요




여기까지
손목시계꿈해몽이였습니다

손목시계꿈해몽도 많은 해석이 되고 있네요

시계줍는꿈을 꾸셨거나 시계차는꿈을
 꾸신분들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오늘도 재미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