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바위산꿈과 산에오르는 꿈 알아보니~

바위산꿈과 산에오르는 꿈 알아보니~




오늘은 바위산꿈과 산에오르는꿈에 대해서 알볼께요.



예전에는 산에 오르는 것을 정말 좋아했는데요 요즘은 잘 가질 못했네요.

산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는데요. 산은 우리인생을 비유한다고도 하더라구요.

오르막과 내리막 그리고 평지등...


우린의 인생은 늘 평탄 하지만은 않잖아요! 그래서 그런 표현이 된것 같아요!



바위와 돌에 관련된 꿈은 굳은 마음과 굳은 결심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바위산을 올라가서 돌을 자신의 품에 안았다면


만약 이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직장이나 사업장에서 새로운  일들을 하게 된다는 뜻이고  또 자리바뀜이

 있을 수 있다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직장과 경영의 새로운 혁신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작은 돌덩어리가 큰 바위산이 되는 것은


자신이 이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아주 좋은 꿈 입니다. 작은 기업이 탄탄하게 잘 성장하여 

큰 성과를 얻어   큰 기업으로 새로운 도약을 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작은 기업이라도 열씸히 자부심을 가지고 일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큰 기업이 되니

열씸을 가지고 해보아요.





큰 바위 먹고 거인이 되는 것은


큰 바위를 먹고 거인이 되었다면  이꿈은 운수태통하는 꿈입니다.  마음먹은 대로 모든것이 이루어 진다는

소원성취의  대박의 징조 입니다.


기업인은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것이고 공직자는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된다는 뜻 입니다.


그외이도


합격의 기쁨도 얻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큰 바위를 안고 있는 꿈은


결혼한 새댁이나 부인이 이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큰 바위를 안고 있는것은 신으로 부터 주는 큰 복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많은 재물을 얻게 되며

먹을 것들이 생기게 되는 행운의 꿈입니다. 







높고 깊은 산에서 맑은 물이 흐르는 것은


학업에 계시는 분이 이런꿈을 꾸었다면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는 뜻 입니다. 

작품을 만드는 예술가라면 자신의 작품이 높은 평가를 받게 된다는 뜻 으로 풀이가 됩니다







높은 바위산을 힘들게 올라가는 것은


이꿈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여러가지의  장애로 인해 자신의 일이 힘들어 지게 된다는 뜻 입니다.

힘들게 고생을 해도 빛을보지 못하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천천히 자신이 하는 일이

성공의 기쁨을 느끼게 된다는 뜻 입니다.


지금은 당장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차근차근 쌓이다 보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높은 산꼭대기 오르는 꿈은


이꿈을 꾸었다면 정말 좋은 꿈을 꾸셨네요 자신이 원하는대로 다 이루어진다는  대박의 징조입니다.

당장에 큰 성과는 보이지  않을 수 있으나 곧 행운의 소식을 전하게 된다는 좋은 뜻이니 

기대해 보아요~






도구를 이용해서 높은 바위산이나 산을 오르는 것은

만약 이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자신의 지인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는 뜻 이구요.  이로인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큰바위산에서 자신을 향해서 돌이 굴러 떨어지는 것은

이것은 불길한 징조의 꿈으로 풀이가 되네요. 기업이나 가정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는 뜻으로
기업은 힘든 자금난에 시달리게 되고 가정에서는 파탄 또는 액운이 생기게 된다는 뜻 으로 풀이가 됩니다.




바위산에 누워 있었다면

이 꿈은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되네요 .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이 되구요.
 기업을 경형하고 있다면  기업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근심걱정 거리가 없어지게 된다는 뜻 입니다



 
황소가 큰 바위를 뿔로 굴리는 것을 봤다면

이꿈 역시 운수대통 한다는 아주 좋은 대박의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큰 기업에서는 다른 곳에 투자를 하게 되어
많은 투자의 이익금을 벌어 들이게 된다는 뜻이구요. 큰 공사의 수주를 따게 된다는 뜻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힘들었던 기업에도 많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오늘 바위산꿈과 산에오르는꿈을 알아 봤는데요

이꿈은 자신이 열씸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 한다면 언젠가는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교훈이 느껴 지네요!!


바위산꿈 재미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