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코털꿈 궁금해 알아 봅니다

코털꿈  궁금해 알아 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털꿈 대해서 알아 볼께요

 

 코털꿈 꾸었다면 무슨 뜻인지 정말 궁금할텐데요.

본인이 저도 궁금해서 알아 보니 좋은 해석보다는 조심해야 할

뜻으로 해석이 되고 있네요,,,

 

 

 

 

상황별로 코털꿈 알아 볼께요~

 

 

 

 

 

코털 정리하는 것은 무슨 의미 일까요!
 코털을 정리 했다면 지금 자신의 상황을 정리를 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꿈으로 보여 주는 것 입니다.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을 하고 싶다는

강한 의지의 뜻으로 해석이 되어 집니다.

현실에서 힘든 상황을 잘 극복하고 차근차근 일을 진행하려는 긍정적인

뜻으로 보여 집니다.

 

 

 

 

 

코털을 뽑았다면 무슨 뜻 일까요! 
 코털을 뽑는 것은  가족이나부부관계가 소원해지거나 사이가 나빠져 원만한 

가정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이 되어 집니다.


또는
가족중에 형제 ,자매  친척과의 관계도 멀어지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좋지 않은 징조의 꿈이네요!

 

 

 

 

 

길게 자라 있는 코털을 보는 것은
이 꿈은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되며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행운의 

길몽으로 해석이 되어 집니다.

 

또는
장수를 뜻하기도 합니다. 나이 드신 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동안 잘 산다는 뜻으로 해석이 되어 집니다.

 

만약

집안에 아픈사람이 있다면 병환이 호전이 되어 다시
건강을 되 찾는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되어 집니다.

 

 



콧털이 길게 삐져 나오는것은
이 꿈은 망신스런 일을 당하게 되거나 실수로 인해 손실을 볼 수

있다는 좋지 않은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또는
사소한 시비로  싸움으로 이어져 창피한 일을 겪게 된다는 뜻 입니다.



코털을 깍는 것은

새로운것에 도전을 하거나 새로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뜻 입니다.

자신을 정리하고 일에 대한 열정을 쏟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코털이 길게 자라는 것은

코털이 길게 자라는 것은 금전과 관계가 있으며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으로 해석이 되어 집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의 남,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집안끼리 결혼이야기가

오고 간다는 뜻으로도 해석이 되어 집니다.

 

 

 

 

 

 

 

코털을 뽑았는데 피가나는 것은
자신의 실수로 인해 손해를 입거나 가벼운 사고를 입게 되는 것으로

해석이 되어 집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매사에 조심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요,.

 

 

 

 

 


​코털이 빠지는 것은
코털이  빠지게 되는것은 해결되지 못한 일이 시원하게 해결이 된다는 뜻이며,
반대로 건강이 나빠서 병상에 있었던 분이라면 건강을 다시 찾게 된다는

뜻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코털을 모두 짧게 잘랐다면
그동안 정리가 되지 않았던 일들이 말끔히 정리가 되고 

일의 능률이 올라 자신의 평가를 높게 인정받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빈틈 없이 코털이 많은 것은
조만간 아주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 입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의 소식과 당선 또는 합격 등의 길몽으로 해석이 되어 집니다.

 

코털이 아주 많은 것은 재물로도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코털을 뽑아 주는 것은 
자신이 다른사람의 코털을 뽑아 주었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뜻입니다. 또는 윗 사람에게 잘 보여야 하는 뜻으로도 해석이 되어집니다.

 

 

 

 

 

.

.

 

어떠신가요!!코털꿈좀 생소한 것 같은데요~

 이 꿈을 꾸신분들 너무 꿈에 맹신하지는 마시구요!!

재미로 봐 주세요!!

 

오늘도 재미로 보는 꿈풀이였습니다..